삼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병이어 신우회 소식
작성자 정진오 등록일 09.08.28 조회수 257
첨부파일

우리 삼양학교에는 5,6년 전부터 기독교 신앙을 가진 분들이 뜻을 함께 하기 위해 '오병이어'라는 신우회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현 권황경외 10명) 이 신우회원들은 삼양학교 어린이들과 교직원들은 물론, 지역사회의 평안과 발전을 위하여 중보기도를 하고 있으며 특히 삼양의 어린이들의 소망을 이루기 위한 일에 더욱 힘써 기도와 봉사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매년 2-3명씩 가정 형편이 어려운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 격려해주고 있고, 동료직원의 특별한 애경사나 불우이웃에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 오고 있습니다.그리고 정년(명예)퇴임을 하시는 분들께는 영원히 베스트셀러일 수 밖에 없는 하나님의 말씀이 담겨있는 '성경책'을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한국교원대학교로 영어연수를 떠나시게 된 정희 선생님(3,4학년 영어전담)을 잠시 짬내어 찾아가 서로 축복의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6개월 후에는 더욱 유능하신 선생님으로 변화되어 돌아오셔서 삼양학교 어린이들에게 더 질 높고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제공하게 되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병이어:예수님께서 갈릴리 바닷가에서 복음을 전하실 때 저녁 시간이 되어 수많은 사람들의 식사 해결이 안 돼 어려워 할 때에 소년이 내 놓은 보리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를  들고 축사하신 후 떼어 나눠주시자 해변가를 가득 메워 앉아던 사람들이 모두 배불리 먹고도 12광주리가 남았음) 

이전글 신종풀루 예방 철저
다음글 삼양초등학교 학교신문4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