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삼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진천삼수초 등록일 23.01.18 조회수 11
첨부파일

진천삼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 수렴 안내

 

 대상학부모지역주민 등 이해관계인

 의견수렴 기간: 2022. 1. 18.()~ 2022. 1. 27.()

 의견수렴 방법방문우편팩스

 

이전글 제160회 진천삼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알림
다음글 제159회 진천삼수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