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학교급식납품 축산물 이력번호 안내*

아래 사이트와 QR코드를 이용하여 진천삼수초등학교 급식에 납품되는 축산물의 이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kape.or.kr/kapecp/ui/kapecp/trust.jsp?searchKeyword=3018302355 

 

 



 

알레르기 조사기간입니다.
좋아요:0
작성자 유지은 등록일 15.03.09 조회수 166
첨부파일

특정 식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아동의 급식을 위해 본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식품 알레르기 대책을 마련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식품 알레르기 대책

1. 특정 식품 알레르기유발 학생 조사 : 해당학생 311()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

2. 식품 알레르기 유발 식단 게시 : 식생활관 게시판

3. 식품 알레르기 유발 식단 발송 : 알레르기 유발식품을 학교급식 식단에 안내하니 병원진단을 받거나 확실한 증상이 있는 학생들이 해당 식품을 섭취하지 않도록 가정에서 잘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식중독 예방을 위한 학교 내 외부음식 반입금지 안내
다음글 3월2일~3월 6일 급식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