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 학교급식 모니터링 안내
작성자 이정태 등록일 24.05.07 조회수 62

학교급식 모니터링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급식 모니터링 개요

참여기간 : 20245~ 202411월말 까지

분야별 활동시간 및 내용 [희망분야 또는 전체 선택 가능]

구 분

1. 식재료 검수

2. 학교급식 시식

비 고

활동시간

07:40 ~ 08:30

11:00 ~ 13:00

활동내용

유통기한 확인 및 원산지 등 식재료 검수 참여

급식시설 위생상태 점검

기타 급식 관련 의견 제시

검수모니터 기록

배식과정 참관

당일 학교급식 시식 참여

급식시설 위생상태 점검

기타 급식 관련 의견 제시

급식모니터 기록

신청방법 : 네이버 폼에서 신청( 바로가기 https://naver.me/5v4ve2NJ )

참여장소 : 본교 식생활관

유의사항 : 단정한 옷과 머리차림으로 가급적 바지를 입으시고 반지, 팔찌 등의 장신구나 매니큐어를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가급적 소지품이 없을 것)

설사환자 및 기타 타인에게 전염성이 있는 질병을 가진 분은 검수가 불가능하므로 담임선생님 또는 식생활관

   (533-4573)으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참여일정 및 횟수는 신청자 확정 후 다시 안내할 예정입니다.

2024. 5. 7.


진천삼수초등학교장


이전글 2024년 상반기 온라인 체험형 밥상머리교육 참여 모집 안내(1~3학년 대상)
다음글 홍역, 수두, 성홍열 예방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