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8호]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에 따른 원격·등교수업 운영 일정 변경 안내 |
||||||||||||||||||||||||||||||||||||||||||||||||||||||
---|---|---|---|---|---|---|---|---|---|---|---|---|---|---|---|---|---|---|---|---|---|---|---|---|---|---|---|---|---|---|---|---|---|---|---|---|---|---|---|---|---|---|---|---|---|---|---|---|---|---|---|---|---|---|
작성자 | 진천삼수초 | 등록일 | 20.09.09 | 조회수 | 250 | |||||||||||||||||||||||||||||||||||||||||||||||||
첨부파일 |
|
|||||||||||||||||||||||||||||||||||||||||||||||||||||
[2020-108호]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에 따른 원격·등교수업 운영 일정 변경 안내
진천삼수초등학교 학부모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진천삼수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원격수업을 통한 학습관리에 도움을 주신 학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근에 코로나19의 감염경로를 알 수 없는 확진자가 빈번히 발생하여 감염 위험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교육부 및 충청북도교육청의 방침에 따라 학사 운영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하기 위하여 원격·등교수업 일정을 2020.09.14.(월)부터 2020.09.18.(금)까지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합니다. ● 원격·등교수업 운영 ∘대 상 : 1~6학년 전교생 ∘기 간 : 2020.09.14.(월)부터 2020.09.18.(금)까지 ∘등교시간 : 08:10 ~ 08:50 ∘일 정
(※ 2020.09.21.(월)부터는 별도 지침에 따라 추후 안내 예정) ● 등교 시 준수 사항 ∘1차 발열체크 : 가정에서 발열체크 후 37.5도 미만 시 등교(※ 건강상태자가진단 체크 반드시 실시) ∘2차 발열체크 : 학교 본관 중앙현관(1, 2, 3, 5학년) 및 3관 현관(4, 6학년)에 설치된 열화상카메라에서 발열체크 후 이상이 없을 시 교실로 입실 ∘발열 및 유증상 발생시 관찰실(본관 옆 일시적 관찰실)로 이동하여 부모님과 전화연락 귀가조치 ∘3차 발열체크 : 조회 시 담임교사의 발열체크(발열 시 일시적 관찰실로 이동) ∘4차 발열체크 : 점심시간 직전 담임교사의 발열체크(발열 시 일시적 관찰실로 이동) ∘신체접촉은 피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준수 ∘마스크 상시 필수 착용하고 자주 손 씻기 ∘열이 나거나 호흡기 증상 등이 있을 시 선생님에게 바로 말하기 2020년 9월 9일 진천삼수초등학교장 최명옥
|
이전글 | [2020-109호] 특수교육 방과후학교 2학기 운영 안내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0-107호]건강상태 자가진단 시스템 구축 및 사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