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공고
작성자 최수경 등록일 24.11.14 조회수 60
첨부파일

학생자치회 회장단 선거 공고

20241211일에 실시하는 2024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1120일 진천삼수초등학교장

1. 선출 임원 : 학생자치회 회장 1(5학년-2024학년도 기준)

학생자치회 부회장 2(5학년, 4학년 각 1-2024학년도 기준)

2. 선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후보자 등록

기간

11.21.() 09:00~

11.27.() 14:00

5-3

회장(5학년 1)

부회장(5학년, 4학년 각 1)

선거 운동

기간

12.4.() 09:00~

12.10.() 14:00

교내

선거 벽보부착

선거운동 도우미는 등록된 5명 이내 이며 정해진 시간 이용

후보자

소견발표

12.11.() 2교시

도담관

후보자 연설 및 공약 발표

투 표

12.11.() 3교시

도담관

선관위 확인 후 지정된 장소에서 직 접 투표 실시

개 표

12.11.() 14:20~

5-3

담당교사, 후보자, 선거관리위원 입회 하에 개표 및 결과 확인

개표결과 및 당선자 발표

12.12.() 오전

도담관 또는 방송실

당선자 소감 발표

3. 후보자 등록 시 제출 서류

(1) 후보자 등록 신청서 1

(2) 추천장 1

제출서류는 5학년 3반 선생님께(5-3 교실) 제출합니다.

4. 입후보 자격

2024학년도 등록일 현재 전교 회장’, ‘6학년 부회장5학년, ‘5학년 부회장4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3, 4, 5학년 학생 20명 이상의 추천을 받은 학생


이전글 [공고 2024-35] 2024. 초등돌봄교실 겨울방학 클레이교실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2024. 교육발전특구 세대공감 미래채움 특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