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개정을 위한 의견 수렴
작성자 진천삼수초 등록일 24.03.12 조회수 77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32KB) (다운횟수:16)

2024학년도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개정을 위한 의견 수렴 


​2024학년도 학부모회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개정 의견 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1. 내용 :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개정

2. 대상 : 진천삼수초등학교 학부모

3. 기간 : 2024년 3월 12일(화)~2024년 3월 15일(금) 13:00까지

4. 방법 : 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규정 확인 후 의견 있을 시 의견 제출서를 교무실로 제출

5. 기타: 정기 총회에서 제.개정 의견에 대한 찬성이 10% 이상일 경우 의결  

이전글 충북 학부모회 길라잡이
다음글 청소년 미디어 과의존 예방 부모 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