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2학년도 신입생 대상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 신청 |
|||||
---|---|---|---|---|---|
작성자 | 진천삼수초 | 등록일 | 21.11.24 | 조회수 | 342 |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안):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예정
|
이전글 | 2021. 진천행복교육지구 성과 나눔 마당 |
---|---|
다음글 | [안내] 2021. 아동학대 예방 교육 및 대국민 홍보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