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삼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삼수초 계약제교원 채용 공고문(2차)
작성자 진천삼수초 등록일 21.10.20 조회수 289
첨부파일

진천삼수초 계약제교원 채용 공고문(2차)

. 서류 심사

1) 서류 제출 기간: 10. 20.() ~ 10. 21.() 12:00까지

2) 지원서류 제출 방법: 전자우편, 우편, 팩스, 방문 접수 중 선택

(전자우편, 우편, 팩스 접수의 경우, 접수 후 유선으로 접수 결과를 확인 바람)

(팩스: 043-533-5747, 전자우편: samsu@korea.kr)

. 면접 심사

1) 1차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심사 - 개별 유선통보

2) 일시 및 장소: 2021. 10. 22.() 15:00, 과학실(일시 및 장소 변경 시 유선 연락)

. 채용 결과 통보: 2021. 10. 25.() 10:00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제출서류(1)

1차 제출서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기간제교원 인력풀 지원 양식 활용)(허위 작성시 불합격 처리)

주민등록초본(6개월이내 발급, 병적포함,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최종학력증명서(해외 취득 학위(석사, 박사)는 공증 후 제출)

경력증명서(해당자, 해외에서의 교육경력이 있는 경우 공증 후 제출)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인정 조서

2차 제출서류

(최종 합격자)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및 경력증명서

부양가족신고서, 자녀학비보조수당신고서(비해당자도 제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1년이내)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평가 동의서, 서약서, 연수(의무) 이수증 사본 1

5. 기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 (043)532-1162로 문의)

세부사항은 붙임문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홍보] 상다미쌤과 함께하는 학부모 1만명 서명운동 안내
다음글 [홍보] 온라인 무인항공기(드론) 경연대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