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직초 | 24.06.18 조회:217
- 실천과제 1 / SW교육 연계 미술활동 1(AI활용 캐릭터 만들기)
- 6학년 2반 학생들과 함께 SW교육을 연계한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애니메이션'을 배우는 첫번째 시간으로, 개념 이해를 위해 AI 기술을 이용해보았습니다.원하는 캐릭터를 그린 뒤 사진을 찍으면 AI가 구조를 인식하여 움직임을 만들어줍니다.본격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에 앞서 활동에 흥미를 갖고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더 많은 작품들은 아래 패들렛의 '5. 미-움직이는 캐릭터 만들기' 섹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6-2의 배움 꾸러미 (padlet.com) - 활용 AI 사이트: 애니메이트 드로잉(https://sketch.metademo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