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신입생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안내
작성자 이영미 등록일 21.11.29 조회수 273

 

안내 말씀드립니다. 올해부터는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한 이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정부24(http://www.gov.kr), 신청기간: 12.3(금)-12.12.(일) 10일간입니다. 발급 미신청시 현행과 같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이전글 2021. 유치원 학년말 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 2021 송년음악회 ✨[조수미&이 무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