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윤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부윤초 육상 학교를 빛내다
작성자 조남기 등록일 10.04.28 조회수 252
첨부파일

   육상대회 관련 내용들을 홈페이지에 조금 늦게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2010년도 4월 9일(금) 음성종합운동장에서 음성군 지역예선 육상대회가 있었습니다. 대회에서 우리 부윤초등학교는 남자 나군 종합 2위, 여자 나군 종합 2위를 차지하여 다른 학교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답니다.출전한 선수들 모두 열심히 뛰어 주었고 특히 6학년 황희연, 박길선은 높이뛰기와 100m에서 개인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높이뛰기에서는 무더기로 우리 학교 선수들이 입상을 하였습니다. 황희연(여 높이뛰기 1위), 정완제(남 높이뛰기 1위), 강하은(여 높이뛰기 3위) 등 그 실력이 최고 였습니다. 포환도 선전을 하여 6학년 박규태 2위, 6학년 문승미 2위, 5학년 유철연 3위 등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요. 4학년 김하영은 80m에서 3위를 차지하여 차세대 대표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 하였습니다.

    출전은 하였지만 입상을 하지 못한 나머지 선수들도 최선을 다하여 그 가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황희연은 여자 높이뛰기 군대표로 선발되어 앞으로 도대회도 나가게 되었습니다. 관련 사진을 첨부하여 올릴께요. 부윤 어린이 여러분도 그날의 자랑스런 영광의 순간을 느껴 보세요. 다시 한 번 최선을 다한 출전 선수들, 마음속으로나마 열심히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을 드립니다.

이전글 새롭게 단장한 초등돌봄교실
다음글 1,4학년 건강검진 및 2,3,5,6학년 구강검진 기관 선정 및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