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사이버 글마당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는흉터입니다
작성자 풍광초 등록일 09.04.29 조회수 97

흉터는나쁜것이라생각했다.그치만이책을읽고난후아니란걸깨달았다.
영서라는아이은어렷을 때 돌에 머리를 부딪혀서 흉터가생겼다. 또 체육도 잘해서 달리기대표로뽑혓다.
하지만 흉터때문에 영서는 갈등이 심햇따. 선생님이 주신 책 2권을읽고생각이 바뀐 영서는 머리를 깍고 당당하게흉터를 내보였다.
그래서 영서는육상대회에서 우승을했다, 난 이장면을보고 대단하다느꼇고또 그책이무슨책인가 궁금하기도하엿다.
무슨장면을보고 대단하다 느꼇냐면친구들이놀림을 하고아무리뭐라해도선생님이주신 책 2권때문에생각이 바뀐영서가 자랑스럽다.
며칠ㅇ지난뒤 , 영서는 고아였는데 흉터때문에자신의엄마를 찾을수 있었다. 그 흉터는 행운의 흉터가 된 것이다,
나도 흉터가 배에 있는데 별로 창피하게 생각하진않는다.
왜냐하면내흉터는 배에있기때문에 배를 까고다니지않는이상엔 사람들이내배를보지못하기때문이다 옷으로가려져잇어서...... 만약잘보이는곳에흉터가 영서처럼보이게되는상황이라면 나는 포기를할것이고 커서 그게 죄책감때문에 수술도해서없앨껏이다 흉터자국을그책에내용은점점궁금해져간다.... 놀림받은애들도어이없다지들은흉터하나쯤은없나?이정도로....이해도않가고....우리학교엔이런애들이몇몇없어서다행이다영서는흉터때문에엄마를찾 게되어서그흉터는행운의흉터가된것이다..!!
이전글 안창호를 읽고나서....
다음글 다윈을읽고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