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사이버 독후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미래 과학
좋아요:0
작성자 이민준 등록일 10.04.19 조회수 8
첨부파일
미래 과학.hwp (15KB) (다운횟수:8)

미래 과학

비상초등학교

최승리

 

나는 왜 이 책을 읽게 되었냐면 평소보다 과학에 대헤서 생각을 하고 알아보려는 의미에서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 내용은 꼼지와 엄지 라는 아이가 옛날에 있어는데 매일 도적 때들이 마을 공격해 와서 마을에 재산과여자들을 빼앗아 갔다. 그런데 갑자기 미래에서 온 한 할아버지가 와서 두 아이를 구해 주었다. 아이들은 늙은 몸으로 화살을 잡는다는것이 신기하였고 할아버지 나이 정도면 젊은나이 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할아버지는 마을을 도와 주려고 로봇들이 집도 다 붕게고 새로 만들어주고 다친 사람들도 로봇이 거의 대부분 수술 다하였다. 그런데 갑자기 또 도적대장과 하인이 쥐떼를 마을에 풀어 놓았다. 그래서 사람들은 흑사병에 걸렸지만 로봇들이 다 고쳐주어서 흑사병으로 죽은 사람은 한명도 없었다. 미래에 무기는 레이저 칼과 왠만한 총이나 칼에 맞아도 안 죽는 갑옷도 생기게 되었다. 그리고 로봇을 만든 다음에 밭 갈기나 물 떠오기, 등로봇들을 시켜 다 하게 하였다. 그래서 옛날 사람들은 미래는 참 편안한 곳이 라고 생각하겠지만 할아버지 박사는 미래에는 자연 환경이 무너지고 나무들이 별로 없다고 말하며 떠나 버렸다. 그런데 또 나쁜 박사가 미래에서 과거로 와서 나쁜 도적 떼들을 도와 주고 자가용 비행기 차를 타고 오는데착한 박사가 과거로 온 사람들은 한 폭탄 장치를 없애면 다 사라 지고 다시 미래로 돌아가는 버튼을 눌러서 결국에는 나쁜 박사와 잘 돌아 갔다는 내용이다.

나는 이 내용을 읽고 빩리 우리나라가 미래처럼 하늘을 날아다니는 차를 타고 수중 도시에서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자연과 환경은 과학이 발달에 갈수록 무너진다는 것을 알았고 또 과학이 많이 발달하면 할아버지 평균 나이면 젊은 사람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자연 환경을 위해 나무를 태우지 않고 밟지 않고 오히려 나무를 심어야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이전글 미래속으로를읽고
다음글 장영ㅅ 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