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264 |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 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온라인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
이전글 | 제2회 충북교육영화제 개최 및 관람 안내 |
---|---|
다음글 | 2021, 유치원 학년말 방학 중 방과후 과정 강사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