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1.29 조회수 264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 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온라인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비상초등학교 예비소집일

20211230(목요일) 오전 10시 본교 강당

아동 동반 참여(아동 소재 및 안전 확인 절차)

코로나 확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제2회 충북교육영화제 개최 및 관람 안내
다음글 2021, 유치원 학년말 방학 중 방과후 과정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