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러교실 설치 관련 학부모 설명회 개최 안내 가정통신문 |
|||||
---|---|---|---|---|---|
작성자 | 오송중 | 등록일 | 23.01.09 | 조회수 | 391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부터 가칭) 오송 2중학교 개교 전까지 모듈러 교실을 사용하게 됨에 따라 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설명회 개최 일시: 2023년 1월 19일 11시 2. 개최장소: 오송중학교 도서관 / 오송중학교 강당 * 참여인원에 따라 장소 결정(최종 장소는 1월 17일까지 홈페이지 공지) 3. 참여대상: 오송중학교 재학생 학부모 및 희망자 4. 참가신청 마감: 2023년 1월 12일(목) 17:00 5. 참여방법: 우측 URL 주소로 접속하여 참가신청 https://naver.me/GWr0uftj 우측에서 참가신청이 안되시는 분은 첨부문서를 확인하시고 진행해 주세요 * 학교 입장시 코로나-19 방역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교생활 안내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2. 2학기 방과후학교 종합공예반 재료비 정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