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한 사전 의견 수렴
작성자 *** 등록일 21.03.19 조회수 181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32KB) (다운횟수:28)

학부모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의견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 내용: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 대상: 오송중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 기간: 2021319일부터 202132214:00까지

. 방법: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내용 확인 후 의견 있을시 의견제출서 작성하여 제출

             ​(붙임 문서 활용)

. 의견제출서 제출장소: 본관 1층 교무실(인편 제출)

 

 

 

 

 

 

 

 

 

이전글 2021. 오송중학교 학부모 총회 개최 안내
다음글 2021 충청북도교육청 학부모기자단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