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한 사전 의견 수렴
작성자 윤경순 등록일 21.03.19 조회수 177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32KB) (다운횟수:26)

학부모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의견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 내용: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 대상: 오송중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 기간: 2021319일부터 202132214:00까지

. 방법: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내용 확인 후 의견 있을시 의견제출서 작성하여 제출

             ​(붙임 문서 활용)

. 의견제출서 제출장소: 본관 1층 교무실(인편 제출)

 

 

 

 

 

 

 

 

 

이전글 2021. 오송중학교 학부모 총회 개최 안내
다음글 2021 충청북도교육청 학부모기자단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