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한 사전 의견 수렴 |
|||||
---|---|---|---|---|---|
작성자 | 윤경순 | 등록일 | 21.03.19 | 조회수 | 177 |
첨부파일 |
|
||||
학부모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제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의견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가. 내용: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안) 나. 대상: 오송중학교 학부모 및 교직원 다. 기간: 2021년 3월 19일부터 2021년 3월 22일 14:00까지 라. 방법: 오송중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안) 내용 확인 후 의견 있을시 의견제출서 작성하여 제출 (붙임 문서 활용) 마. 의견제출서 제출장소: 본관 1층 교무실(인편 제출)
|
이전글 | 2021. 오송중학교 학부모 총회 개최 안내 |
---|---|
다음글 | 2021 충청북도교육청 학부모기자단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