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전입학생 구비서류 안내입니다. |
|||||
---|---|---|---|---|---|
작성자 | 하승근 | 등록일 | 13.02.14 | 조회수 | 369 |
첨부파일 |
|
||||
전입 절차에 대해 안내말씀 드립니다.
먼저 첨부파일에 있는 구비서류 안내를 참고하셔서 서류 준비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전학 전 재학중이던 학교의 재학증명서 1부 2. 오송중학교의 학군내 주소지가 등재된 주민등록등본 1부 (전가족이 등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가족 이주가 아닐 시에는 추가 구비서류가 발생합니다.) 3. 건물 등기부 등본 혹은 매매, 전,월세 계약서 복사본 1부. (실거주 확인용으로 사용되며 구체적인 계약가액은 삭제하셔도 좋습니다.) 4. 실거주 확인서 (학교 자체 양식으로 아래 첨부파일에 있는 양식에 작성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5. 교과서 반납 확인증 (전학 전에 재학중이던 학교에서 지급받은 교과서를 반납하였다는 증명양식 입니다. 해당 학교에서 발급을 의뢰하시면 되겠습니다.)
명시된 구비서류 완비 후 내교하시어 교무실로 제출해 주시면 실거주유무/학교폭력 관련유무 등에 대한 전입생 심의 회의 후에 (약 1일 소요) 학부모님께 심의 결과와 학년 반 배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교복/체육복 등 전학과 관련한 준비물은 전입이 확정된 이후에 준비하시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전입이 확정되면 본교 1층의 행정실에서 스쿨뱅킹 등과 관련한 서류를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이전글 | 2013년도 오송중학교 스포츠클럽 강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13. 전문상담사 채용 변경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