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기업의 홍보가 왜 중요할까요? |
|||||
---|---|---|---|---|---|
작성자 | 송희건 | 등록일 | 13.10.27 | 조회수 | 150 |
현대사회는 광고의 홍수 시대입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광고가 온·오프라인에 쏟아져 나와 달콤한 문구와 영상으로 소비자를 유혹하죠. 그러나 똑똑한 소비자는 신선하지 않은 광고에 눈길을 주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광고만 보고 상품을 선택하지 않죠. 브랜드 정보나 회사의 신뢰도까지 꼼꼼히 따져 구매합니다. 상품에 숨은 장·단점까지 살펴 결정하는 스마트슈머가 늘고 있죠 그렇다면 이런 현명한 소비자를 사로잡는 효과적인 방법은 없을까요? 기업은 자연스럽게 광고와 함께 홍보를 떠올리게 됐죠. 홍보는 상품정보와 함께 기업의 존재 가치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립니다. 단순히 이 제품이 좋다.’거나 ‘이 제품을 사라!’가 아니라 ‘이렇기 때문에 이 제품이 좋다.’고 하는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전달합니다. 내생각은 하루에도 달콤한 문구와 영상으로 소비자를 유혹하는것은 나쁜짓이다.왜냐하면 달콤한 문구와 영상에 빠져드는 사람이많이있기 때문이다.나는 똑똑한 머리로 소비자들에게 진실로 애기를 하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줄것같다.
|
이전글 | 콘텐츠의 힘...문화 융성에도 R엔D가필요하다. |
---|---|
다음글 | 찌릿찌릿 전기는 어떻게 발견되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