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육활동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5. 4.) <충북일보> 진천군내 각급학교 어린이날 행사 풍성
좋아요:0
작성자 옥동초 등록일 22.05.06 조회수 161

진천군내 각급학교 어린이날 행사 풍성

  • 웹출고시간2022.05.04 11:14:01
  • 최종수정2022.05.04 11:14:01

진천서전유치원이 어린이날을 맞아 샌드아트 공연과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를 열고 있다.

ⓒ 진천교육지원청
[충북일보] 진천군내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어린이날을 맞아 각종 행사를 열었다.

4일 진천 서전유치원(원장 김연옥)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샌드아트 공연'과 '사랑의 꽃바구니 만들기' 활동을 실시했다.

'샌드아트 공연'은 유아들이 어린이날의 행복과 자유로움을 느끼며 즐겁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유치원은 어린이날을 맞이아 반팔 티셔츠와 유아들의 위생적인 생활을 위한 개인 수건 파우치를 유아들에게 선물했다.

옥동초등학교(교장 박현숙)는 4일 오전 등교시간 동안 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행사를 열었다.

행사는 현관 입구에서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100% 기적의 행운-어린이날 깜짝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어린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다,

한천초등학교(교장 서은주)도 '한천 어울림 꿈잔치' 행사를 열었다. 4일 등굣길 정문에서부터 시작된 어린이날 축하선물 증정과 축하 이벤트, 모범어린이 표창, 어울림 놀이마당으로 학생들은 종일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거워했다.

이날 현대오일뱅크는 어린이날을 맞아 학교발전기금 200만 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초평초등학교(교장 최연호)도 전교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꿈과 관련된 도서를 직접 구매해 보는 '북(Book)적북적 서점 나들이'를 행사를 청주 우리문고에서 가졌다.

학생들은 각종 체험과 학년 수준에 알맞은 책, 자신의 미래를 여는 동화, 과학, 역사, 시 등 다양한 책을 골라서 책을 직접 구입했다.

진천유치원(원장 신승미)도 4일 카네이션을 만드는 꽃꽂이 체험을 실시했다.

진천 / 김병학기자
이전글 『옥동 동그라미 프로젝트-마을이랑 세대공감 교육』-문강도예학습원 마을교육활동가 학교방문수업
다음글 학생자치회의 선물- 동갑내기 100번째 생일날 『어린이날 깜짝 뽑기』 이벤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