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 3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작성자 김선미 등록일 17.02.09 조회수 996
첨부파일

2017년 3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 이체시기 : 2017년 2월 23일~2월 28일

- 문의사항 : 오창고 행정실 217-8775 담당자 김선미

- 3월 급식 신청 변경은 2월 28일까지 입니다. (이후 변경 불가)

해당기간내에 학생이 직접 행정실에 방문하여 변경 해 주세요^^

※급식기간 중 장기결석이 예상되는 학생은 미리 행정실에 급식 취소 신청을 해야만 이후 급식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전글 2017년 교육급여 및 교육비지원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2,3학년 우유대금 납부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