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12,2월분(방학제외)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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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선미 | 등록일 | 16.11.21 | 조회수 | 6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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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12,2월분(방학제외)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 이체시기 : 2016년 11월 25일~11월 30일 - 문의사항 : 오창고 행정실 217-8775 담당자 김선미 - 12월 급식 신청 변경은 11월 30일까지 입니다. (이후 변경 불가) 해당기간내에 학생이 직접 행정실에 방문하여 변경 해 주세요^^ ※급식기간 중 장기결석이 예상되는 학생은 미리 행정실에 급식 취소 신청을 해야만 이후 급식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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