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년 11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작성자 김선미 등록일 16.10.18 조회수 201
첨부파일

2016년 11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 이체시기 : 2016년 10월 24일~10월 31일

- 문의사항 : 오창고 행정실 217-8775 담당자 김선미

- 11월 급식 신청 변경은 10월 31일까지 입니다. (이후 변경 불가)

해당기간내에 학생이 직접 행정실에 방문하여 변경 해 주세요^^

※급식기간 중 장기결석이 예상되는 학생은 미리 행정실에 급식 취소 신청을 해야만 이후 급식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전글 2016. 10월 학부모회 안내
다음글 2016년 3학년 졸업앨범비 자동이체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