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년 10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작성자 김선미 등록일 16.09.21 조회수 256
첨부파일

2016년 10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 이체시기 : 2016년 9월 26일~9월 30일

- 문의사항 : 오창고 행정실 217-8775  담당자  김선미

- 10월 급식 신청 변경은 9월 30일까지 입니다. (이후 변경 불가)

  해당기간내에 학생이 직접 행정실에 방문하여 변경 해 주세요^^

※급식기간 중 장기결석이 예상되는 학생은 미리 행정실에 급식 취소 신청을 해야만 이후 급식비 환불

    이  가능합니다.

 

이전글 2016-교무기획부-14호> 청탁금지법 시행 안내문
다음글 (2016-평생교육-12호) 결핵에 대해 바로 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