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
|||||
---|---|---|---|---|---|
작성자 | 김선미 | 등록일 | 16.09.21 | 조회수 | 254 |
첨부파일 | |||||
2016년 10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 이체시기 : 2016년 9월 26일~9월 30일 - 문의사항 : 오창고 행정실 217-8775 담당자 김선미 - 10월 급식 신청 변경은 9월 30일까지 입니다. (이후 변경 불가) 해당기간내에 학생이 직접 행정실에 방문하여 변경 해 주세요^^ ※급식기간 중 장기결석이 예상되는 학생은 미리 행정실에 급식 취소 신청을 해야만 이후 급식비 환불 이 가능합니다.
|
이전글 | 2016-교무기획부-14호> 청탁금지법 시행 안내문 |
---|---|
다음글 | (2016-평생교육-12호) 결핵에 대해 바로 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