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배부 |
|||||
---|---|---|---|---|---|
작성자 | 김선미 | 등록일 | 16.08.22 | 조회수 | 233 |
첨부파일 | |||||
2016년 9월분 학교급식비 자동이체 안내문 배부
- 이체시기 : 2016년 8월 25일(목)~8월 31일(수)까지 - 문의사항 : 오창고 행정실 217-8775 담당자 김선미 -9월급식 신청 변경은 8월 31일까지 입니다.(이후 변경 불가) 해당기간내에 학생이 직접 행정실에 방문하여 변경 해 주세요^^ ※급식기간 중 장기결석이 예상되는 학생은 미리 행정실에 급식 취소신청을 해야만 급식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
이전글 | (2016-진로-6호)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한 상담주간 안내 |
---|---|
다음글 | 학교전담경찰관이 학부모님께 드리는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