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학교급식 모니터링 안내 |
|||||||||||||||||||
---|---|---|---|---|---|---|---|---|---|---|---|---|---|---|---|---|---|---|---|
작성자 | 오창고 | 등록일 | 25.04.22 | 조회수 | 36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봄날의 따뜻한 기운처럼 학부모님 댁내도 언제나 행복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학교급식 모니터링’제도는 학부모님들의 학교급식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학부모님들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급식 현장을 공개함으로써 학교급식의 안전성을 홍보하고 체계적인 학교급식에 대한 신뢰를 형성하는 제도입니다. 보다 나은 학교급식을 실시하고자 하는 것이오니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학교급식 모니터링 개요 ▣ 1. 참여기간 : 2025년 5월 ~ 2025년 12월 2. 참여시간 : 매월 1일 참여 3. 분야별 활동시간 및 내용(희망분야 1~2개 내외)
4. 참여장소 : 본교 식생활관 5. 유의사항 ※ 단정한 옷과 머리차림으로 가급적 바지를 입으시고 반지, 팔찌 등의 장신구나 매니큐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가급적 소지품이 없을 것) ※ 설사환자 및 기타 타인에게 전염성이 있는 질병을 가진 분은 검수가 불가능하므로 식생활관 ☎(216-8775)으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2025. 4. 21. 오창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25. 학부모 상담 프로그램 2기 (6월)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5.청소년 동아리(public speaking) 참가자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