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율칭찬 사과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조기순 학부모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권은심 등록일 14.04.20 조회수 381

칭찬대상 : 1학년 조기순


저는 본교에서 4년째 근무하고 있습니다. 해가 지남에 따라 교직원 뿐만 아니라 학부형님들과의 인연도 쌓여갑니다. 모두 다 학교를 위해 너무나 열심히 학교일에 협조하십니다. 어떤 날은 직장에 눈치도 봐가면서 학교행사에 참여하시고, 가족의 일도 뒤로 미루고 발벗고 도와주시는 고마운  분들입니다.

그 중에 저는 오늘 학교 홈페이지를 들어와보고 '학부모마당'을 클릭했다가 정말 감동받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오창고등학교 홍보카페를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올라오는 글 중 절반은 아마 '조기순'님의 학부모회 행사 관련 이야기 일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 종류의 카페를 운영해보았기에 하나의 컨텐츠를 올리기위해 얼마의 시간과 노력이 드는지 알고 있습니다. 단어 하나 , 사진 한 장도 일일이 검토를 해야하죠. 보이지 않는 시간과 에너지를 알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오창고 홍보카페의 1등 공신으로 조기순 님을 항상 고맙게 마음으로 모셔왔습니다.

 

오늘 학부모 마당을 열어보니, 저렇게 많은 내용들을 올리려면 얼마나 노고가 많았을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교직원들도 사람인지라 실수도 많았을텐데 항상 칭찬으로 격려를 해주시고 행사 참여 및 권장을 위해 노력하시니 더욱 감사한데, 학교 홈페이지까지 이렇게 정성껏 글을 올려주시니 정말 교직원의 한사람으로 너무 감사합니다.

 

학기초 업무와 기타 일상업무로 지친 4월 말에 교직원고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는 오창고등학교 학부모회 회장님 이하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특히 그 활동을 일일이 이렇게 기록하여 올려주신 조기순님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 교직원들도 그 정성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학생의 인격적 성장과 학력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이 소원대로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급히 쓴 글이라 여기 저기 부족한 표현들이 있을 것 같네요.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4월 20일  교무실에서~~`

이전글 원준이를 칭찬합니다.
다음글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어우러진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