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7~8월분 학교급식물품(부식류) 입찰 공고
작성자 오창고 등록일 08.07.22 조회수 312
첨부파일
78mbc.hwp (16KB) (다운횟수:104)
7~8월분 학교급식물품(부식류) 입찰 공고

2006.7~8월분 학교급식물품 입찰공고를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

가. 건명 : 2006년도 7~8월분 학교 급식물품 (부식)구매
나. 물품별 규격 및 수량 : 우리학교 행정실 비치
다. 물품설명 일시 및 장소 : 2006. 6. 16(금) 11:00 우리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
라. 입찰등록기한 및 장소 : 2006. 6. 23(금) 10:50 우리학교 행정실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2006. 6. 23(금) 11:00 우리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

- 금회 입찰서류 중 식품운반업신고증이 추가되었으니 꼭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물품내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 행정자료실에 탑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사항 : 043-217-8775(정은숙)
이전글 7~8월분 학교급식물품(육류) 견적입찰 공고
다음글 기말고사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