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2021년에도 가정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본 조사는 학생들의 전반적인 건강관련 기초 조사로 학교 교육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 하는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정확하게 작성하여 3월 10일(수)까지 담임선생님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 건강상태 파악을 위한 기초조사 → 감기 등 일시적 질병치료는 작성 제외합니다. 질병 력 | ▪학교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과거병력 또는 최근 1년 동안 병원에서 진단받고 치료했던 특별한 질환 이 있습니까? (해당되면 o표해주세요) | (진단받은 연도: ) | 심장질환 | 뇌전증,발작 | 당뇨병 | 천식 | 아토피피부염 | 주의력결핍장애 | 소아암 | 결핵 | 기타 | | | | | | | | | | ↳ 현재 상태: | ▪학생이 지속적으로 복용하는 약물이 있습니까? □무 □유 (약명: ) | ↳ 용법 등 투약내용: | 알레르기 |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약물이 있습니까? ※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식품이 있다면 급식시간에 본인이 먹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 무 □유 ( ) | ↳ 현재 상태(알레르기로 인한 증상, 쇼크 경험, 치료 등): | 건강상 특별히 배려할 점 : |
◈ 건강상태 조사에 관한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 우리 학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이용 시 본인(학생) 및 법정대리인(보호자)의 적법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받고자 하며, 상기 정보는 교육활동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로서 본인 및 법정대리인은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경우(동의서 미제출 학생 포함) 교육활동 중 학생건강관리 및 응급상황 발생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 : 학생 건강관리 및 응급상황 시 대처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학년반, 성별, 학생명, 학부모 외 연락처, 학생 건강상태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2021. 3. 2. ~ 2022. 2. 28.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 본인(학생)이름 ( ) (서명 또는 날인) 법정대리인(보호자)이름 ( ) (서명 또는 날인) |
2. 학교 응급환자 관리 안내 및 동의서 → 반드시 부모님(보호자)께서 작성해주세요. ● 학생의 사고나 질병 시 가장 먼저 부모님께 연락드립니다. ※ 부모님께서는 항상 연락이 잘 될 수 있도록 학교 전화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부모님과 연락이 안 될 경우를 대비하여 응급절차에 대한 권한을 귀교에 위임해 주셔야 합니다. ● 학교 응급환자 관리절차에 따라 위급하거나 중한 외상인 경우는 응급처치 및 119 연락하여 병원으로 후송하 며, 위급하지는 않으나 병원 진료가 필요한 경우(단순외상, 염좌, 단순골절, 고열 등)는 보호자에게 인계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학교 응급환자 관리 및 절차에 대한 동의서 | 보호자 연락처 | 1차 연락(부모님) → 2차 연락(부모님 권한 대행자) | 1차 연락 | 부모님 | ☎(관계: ) /☎(관계: ) | 2차 연락 | 부모님 권한 대행자 | ☎(관계: ) | 응급 이송 희망 병원 (주로 이용하는 병원) | | 3. 법정감염병 및 전파 우려가 큰 감염병 등교중지 조치 안내 가. 법정감염병 및 학교장이 등교중지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기타 감염병에 대하여 학교 내 확산을 막기 위해 등교중지(가정에서 요양)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예: 수두, 수족구, 독감 등) 나. 완치 후 등교 시 담임교사에게 의사소견서 및 진단서를 제출하시면 출석인정처리 됩니다. 4. 미세먼지 관련 기저질환 서류 및 질병결석 인정 절차 안내 가. 학생이 미세먼지관련 기저질환(천식, 알레르기, 아토피, 호흡기질환, 심혈관질환 등)이 있는 경우, 학부 모께서는 해당 질환에 대한 의사의 진단서 또는 의견서(의사소견서, 진료확인서 등)를 3월 10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해당 의사소견서 및 진단서를 사전 제출한 경우, 우리지역의 미세먼지,오존 농도가 ‘나쁨’ 이상인 경 우, 당일 수업 시작 전(8시 40분 이전)에 학부모의 사전연락(담임선생님께 전화·문자연락)만으로 질병결석이 인정됩니다. | 2021년 3월 8일 오 창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