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종이 제출문서 및 학교종이콜(전화) 사용 안내
작성자 오창초등학교 등록일 24.03.12 조회수 182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발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어린이 교육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해드립니다.

 

학교종이 제출문서 사용

 우리학교는 학부모님의 각종 신청서(결석계교외체험학습상담신청 제출 편의성을 위하여 제출게시판을 운영합니다자세한 사용 방법은 붙임 문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더불어 학교 안내문 및 알림장을 자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일시: 2024.03.04.부터 이용 가능

 제출방법학교종이 제출게시판 이용기존의 종이문서 출력물 제출도 가능)

 주의사항교외체험학습 보고서는 반드시 학생이 작성수기작성후 첨부파일로 제출도 가능

 

 

학교종이콜 사용 안내

 교사의 개인정보 보호와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2024년 3월 4일부터 학교종이콜을 사용합니다.

 선생님 핸드폰으로 발신되면 번호가 뜨지 않으며 학교종이 앱을 이용해 통화가 됩니다자세한 이용 방법은 붙임문서를 참고해주세요현재 문자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나 3월 초 중 문자서비스도 이용가능하도록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2024. 2. 28.

오창초등학교장

이전글 2024학년도 통학버스 안내
다음글 1학기 학부모 상담 수시 운영 안내(3월 18일부터 학교종이-제출게시판에서 신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