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10 | 평가방법의 비교 | 송현조 | 15.05.15 | 30 | |
9 | 행복교육, 창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교수학습, 교육평가 패러다임 전환 | 송현조 | 15.05.14 | 26 | |
8 | 수행평가란 | 최민영 | 15.05.13 | 19 | |
7 | 배움중심 수업과 창의서술논술형평가 방법 | 이찬웅 | 15.05.11 | 32 | |
6 | 핵심성취기준이란 | 김정랑 | 15.05.08 | 38 | |
5 | 창의인성을 위한 평가방법 개선 종합방안 | 김정랑 | 15.05.07 | 31 | |
4 | 성장을 돕는 평가 방안 | 김정랑 | 15.04.30 | 47 | |
3 | 창의인성교육을 위한 학생평가방법의 변화 | 김정랑 | 15.04.29 | 21 | |
2 | 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핵심성취기준개발 연구보고서 | 김정랑 | 15.04.17 | 22 | |
1 | 핵심성취기준 | 김정식 | 15.04.15 | 38 |
전체건수:9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