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솜씨자랑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톰 소여의 모험
작성자 조성훈 등록일 10.08.31 조회수 41

톰소여의 모험 원작 마크 트웨인  글 이상교  그림 마하일 에밀리아노브.

미시시피 강가 작은 마을에 '톰 소여'라는 소년이 이모와 함께 살았어요.톰은 학교 가기도 싫어하고 노는 것 만 좋아하고 어른들이 싫어하는 주정뱅이의 아들 허크와 사이좋게 지냈어요.허크는 학교도 안 다녔지요.어느 날 톰은 밖에서 굴렁쇠를 굴리고 있을 때 갑자기 마차가 지나갔어요.그 마차에는 판사의 딸 베키가 있었어요.톰은 베키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어느 날 우연히 공동묘지에 간 톰과 허크는 인디언 조가 칼로 로빈슨 의사를 죽이고 술고래 포터 할아버지에게 칼을 쥐어주는 것을 보게 되었어요.인디언 조가 무서워 비밀을 지키기로 약속 하지만 포터 할아버지의 재판때 사실대로 말했어요.만약에 내가 톰이라면 판사의 딸 베케에게 살짝 말해서 조한테 들키지 않고 조를 벌주게 했을텐데.그렇지만 결국에 못된 조는 동굴에 갇혀 죽게 되요.휴~~얼마나 소름 끼쳤는지...용감한 톰과 허크는 동굴에서 보물 상자를 찾아내서 어마어마한 부자가 되었어요.나에게  톰과 허크처럼 보물이 생긴다면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께 용돈 드리고 아빠한테는 멋진 차를 사 드릴거예요.그리고 나머지 돈은 다 내가 숨겨두고 조금씩 쓸 거에요. 

 

이전글 내 코가 도망갔어요.
다음글 아무도 모를거야 내가 누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