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제공 안내
작성자 강지연 등록일 22.10.05 조회수 162

늘 관심과 애정으로 자녀 교육에 애쓰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023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함을 안내드립니다. 이에 따라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분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2. 12. 3.()'22. 12. 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2. 12. 13.()'22. 12. 20.(), 8일 간 예정

2022. 10. 4.

남 신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2. 다문화 학부모 커뮤니티 '다(多)가치'(2,3기) 운영 안내
다음글 2022. 하반기 주말 가족 글로벌 캠프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