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학비 지원 전자카드 발급 개시 안내 |
|||||
---|---|---|---|---|---|
작성자 | 곽원이 | 등록일 | 09.07.14 | 조회수 | 181 |
유아학비 지원 전자카드(아이 즐거운 카드) 발급이 7월 8일부터 시작되어 아래의 사항을 알려 드리니 해당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7월말까지 발급 신청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발급대상 : 유아학비 지원 대상 가구(원칙적 세대주에게 발급) 2. 신청장소 : 농협 전국영업점(단위농협 포함) 3. 지참서류 : 주민등록등본(세대주 확인용) 1부 주민등록증(본인 확인용) 농협 계좌 필요(통장을 지참할 필요는 없음) 4. 기타사항 : 카드 발급을 위한 별도의 자격조건이나 수수료 없으며, 유아학비 지원대상 확인 이전에도 카드 발급은 가능함 5. 향후일정 : 9월 - 11월 시범실시 후 12월 전면 실시 예정 * 해당 학부모님들께서는 7월말까지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시간표 |
---|---|
다음글 | *제 2회『직지전국시조백일장』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