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유아학비 지원 전자카드 발급 개시 안내
작성자 곽원이 등록일 09.07.14 조회수 182

유아학비 지원 전자카드(아이 즐거운 카드) 발급이 7월 8일부터 시작되어 아래의 사항을

알려 드리니 해당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7월말까지 발급 신청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발급대상 : 유아학비 지원 대상 가구(원칙적 세대주에게 발급)

2. 신청장소 : 농협 전국영업점(단위농협 포함)

3. 지참서류 : 주민등록등본(세대주 확인용) 1부

                        주민등록증(본인 확인용)

                        농협 계좌 필요(통장을 지참할  필요는 없음)

4. 기타사항 : 카드 발급을 위한 별도의 자격조건이나 수수료 없으며, 유아학비 지원대상 확인

                        이전에도 카드 발급은 가능함

5. 향후일정 : 9월 - 11월 시범실시 후 12월 전면 실시 예정

* 해당 학부모님들께서는 7월말까지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시간표
다음글 *제 2회『직지전국시조백일장』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