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내수중학교 2024.1.15.-19. 기간내 민원, 전화, 팩스 등 일시중단 알림
작성자 내수중 등록일 24.01.12 조회수 194

내수중학교 그린스마트스쿨 본관 교사 철거에 따른 모듈러 이전으로

 

2024.1.15.(월)~1.19.(금) 기간내 민원서류 발급, 전화, 팩스 등이 일시중단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시 중단 기간은 이사 현장 상황등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본교 학생 및 학부모님들께서는 필요시 각 담임선생님들께 개별적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공기질 특별점검 결과 안내
다음글 『내수중학교 CCTV 이전 설치』를 위한 행정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