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중학교 2024.1.15.-19. 기간내 민원, 전화, 팩스 등 일시중단 알림 |
|||||
---|---|---|---|---|---|
작성자 | 내수중 | 등록일 | 24.01.12 | 조회수 | 194 |
내수중학교 그린스마트스쿨 본관 교사 철거에 따른 모듈러 이전으로
2024.1.15.(월)~1.19.(금) 기간내 민원서류 발급, 전화, 팩스 등이 일시중단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시 중단 기간은 이사 현장 상황등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본교 학생 및 학부모님들께서는 필요시 각 담임선생님들께 개별적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공기질 특별점검 결과 안내 |
---|---|
다음글 | 『내수중학교 CCTV 이전 설치』를 위한 행정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