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습보조 인턴교사 채용 공고
작성자 김재국 등록일 09.07.22 조회수 314
첨부파일

 내수중학교에서 근무할 학습보조 인턴교사를 채용 공고입니다.

1. 채용내용

    특수교육 1명, 전문상담 1명

    자격요건 : 대학(전문대포함) 졸업자로서 전공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선 선발하되
  
                  비 자격증자도 가능

 2. 근무조건

   가. 신분 : 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나. 계약기간 : 2009년 9월 1일 ~ 2009년 12월 31일(4개월)

   다. 보수 : 월 120만원 정도

   라. 근무시간 : 주6일 (격주5일),

                      1일 8시간(08:30~16:30, 토요일은 08:30~12:30)

   마.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바. 근무지역 : 내수중학교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응시연령 : 제한 없음

   나. 학력 : 대학졸업자(전문대 졸 포함)

      ※ 대학교 재학생 및 교원․기업 등 입사 대기자는 제외

   다. 거주지 :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충청북도내로 되어 있는 자

   라.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바.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해당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사. 우대조건


     1) 국가유공자


     2) 저소득층(접수 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호·제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차상위계층에 속한자와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세대주

 4.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09. 8. 7(금) 11:00 예정

      - 개별 통보 또는 학교홈페이지(http//www.naesu.ms.kr)에 2차 면접일정 등 게재

   나. 2차 심사 : 면접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발표 : '09. 8. 21(금) 14:00 예정

        ※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등으로 합격이 취소될 경우 서류전형 차수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하며, 이에 따른 추가합격자는 개별 통지함.

 5. 공고 및 원서접수

   가. 공고기간 : 2009. 7. 22.(수) ~ 2009 . 7. 31.(금)16:30

   나. 접수기간 : 2009. 7. 22.(수) ~ 2009 . 7. 31.(금)16:30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내수중학교 행정실,  ☎ 043-214 - 0710)

 6. 제출서류

   가.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1)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각1부 (소정양식) : 【붙임】


   나. 서류전형 및 면접심사 합격자(최종합격자)가 제출하는 서류(제출방법은 합격자 발표시 안내)

     1) 주민등록등본 1부

       (2009. 1. 1.이후 주소지 변동 사항 포함 및 남자인 경우에는 병역사항 기재 포함)

     2) 최종학력증명서 1부 (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3) 경력증명서, 병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4) 신원진술서 1부(서식은 합격자 공고 시 제공)

     5)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6)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취업지원(보호)대상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8) 채용신체검사서 1부

     9) 신원진술서 1부

     10) 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11) 사진 4매(응시원서에 부착한 동일원판의 반명함판 3×4cm 사진)

7.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심사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심사를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학습보조 인턴교사로 선발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내수중학교 교무실로(☎ 043-214-0711)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학습보조 인턴교사 채용 수정 공고(1차)
다음글 여름방학 중 학생생활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