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등교중지 및 예방접종시 '출석인정' 제출서류 안내(5월 1일부터 시행) |
|||||||||||||||||||||||||||||||
---|---|---|---|---|---|---|---|---|---|---|---|---|---|---|---|---|---|---|---|---|---|---|---|---|---|---|---|---|---|---|---|
작성자 | 명지초 | 등록일 | 22.03.04 | 조회수 | 2069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 관련 등교중지학생, 코로나19 예방접종학생에 한하여 출결처리등교중지시 출석인정 증빙서류 제출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아래의 해당되는 증빙자료를 문서, 문자메시지, SNS, 이메일, 사진 등으로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시면 출석인정이 됩니다. 단, 5월 1일부터는 감염병 단계 조정으로 ‘가정내 건강기록지’는 증빙서류로 사용불가 함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13기 명지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운영위원 선출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원격수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