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문상초 | 등록일 | 24.03.26 | 조회수 | 70 |
첨부파일 |
|
||||
문상초등학교 공고 제2024-14호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3월 26일 문상초등학교장 1. 개정이유 ❍ 학교 학생수 100명 미만 학교의 구성 비율에 따른 위원 정수를 정하고자 함. 2. 주요내용 ❍ 붙임의 신.구조문 대조표 참조 3. 관련근거 -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2조 4. 의견제출 본 규정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ㆍ단체 또는 개인은 2024. 3. 29.(금)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붙임 서식에 따라 문상초등학교장에게 서면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정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찬·반여부와 그 사유) 나. 성명(기관·단체인 경우에는 기관·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문상초등학교 행정실 ◦ 전화: 043-534-2394 (FAX: 043-533-1388) ◦ 주소: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로 1232 5. 붙임 가. 규정개정(안) 나. 신ㆍ구문 조문대조표 다. 의견제출 서식 |
이전글 | 2024. 충청북도교육청 청소년오케스트라 및 국악관현악단 신입단원 상반기 추가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4. 학부모회 임원 당선자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