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이지형 | 등록일 | 21.12.02 | 조회수 | 197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022학년도 취학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 http://www.gov.kr) - 신청 기간 : 2021년 12월 3일(금)~12월 12일(일), 10일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 서비스(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셑너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 2021년 12월 13일(월)~12월 20일(일), 8일간
2. 본교 예비소집 가. 일시 : 2021년 12월 28일(화) 14:00 나. 장소 : 본교 새솔관(강당) 다. 기타 : 취학 아동과 함께 학부모가 취학통지서 지참 후 참석
|
이전글 | 2022. 학교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학생, 학부모 설문조사 실시 |
---|---|
다음글 | 2021년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 만족도 조사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