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이지형 등록일 21.12.02 조회수 186
첨부파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022학년도 취학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 http://www.gov.kr)

  - 신청 기간 : 2021년 12월 3일(금)~12월 12일(일), 10일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 서비스(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셑너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 2021년 12월 13일(월)~12월 20일(일), 8일간

 

2. 본교 예비소집 

 가. 일시 : 2021년 12월 28일(화) 14:00

 나. 장소 : 본교 새솔관(강당)

 다. 기타 : 취학 아동과 함께 학부모가 취학통지서 지참 후 참석 

 

이전글 2022. 학교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학생, 학부모 설문조사 실시
다음글 2021년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 만족도 조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