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 귀속 연말정산 일정 안내(교직원)
작성자 문상초 등록일 18.01.16 조회수 81

2017년 귀속 연말정산 일정 안내(교직원)

2017년 귀속 근로소득연말정산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내용 및 첨부파일을 확인하시어 NEIS 입력 및 서류제출 기한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오픈: 2018.1.15.(월)


2. NEIS 입력 및 서류 제출기한: 2018.1.18.(목) ~ 1.22.(월)

※ 현재 NEIS 연말정산 기부금 항목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정상반영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3. 필수 제출서류

가. 주민등록등본(필요 시 가족관계증명서)

나. 소득·세액 공제신고서(나이스 출력물)

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자료 출력물

라. 확인서

마. 기타서류(각 항목별 해당자만 제출)


4. 안내사항

가. 학교는 제출서류의 단순 취합 및 전달자의 역할을 하는 곳으로, 성실신고 및 제출된 내용에 대한 책임은 납세자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인 해당 항목별 연말정산공제 가능여부에 대하여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기 바라며, 추후 국세청 검증을 통해 불성실신고로 판명될 경우 이에 대한 가산세가 추가부과됨을 알려드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말정산간소화 이용방법: 국번없이 126 -> 5 -> 1

연말정산 세법상담: 국번없이 126 -> 5 -> 2

이전글 문상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안) 행정예고
다음글 2018. 유치원 행복나누미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