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충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운영위원회 게시판 및 심의 안건 수렴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모충초 등록일 22.06.20 조회수 15
첨부파일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선출위원의 대표성을 제고하고자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2620

모충초등학교장

1. 건명: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적

법규에 맞지 않는 위원장 및 부위원장 당선자 결정 득표 규정 개정

3. 주관기관: 모충초등학교 행정실

4. 안내기간: 2022. 6. 20.~2022. 6. 27.

5. 의견제출기간: 2022. 6. 20.~2022. 6. 27.

6. 안내방법: 모충초등학교 홈페이지

7. 안내내용

위원장 및 부위원장 당선자 결정 득표 규정 개정

8. 관련근거

- 중등교육법 시행령59(위원의 선출 등)

-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20(규정의 개정 등)

9.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모충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의견은 의견제출 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 개정 사항에 대한 의견(.반 의견 및 그 이유)

.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 기타 필요사항 등

. 의견제출기관(모충초등학교 행정실)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쌍샘로 49

전화: 043-276-7826

팩스: 043-267-1218

이메일: lululala78@korea.kr

. 제출기한 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신구조문대비표 1.

2.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 전문 1.

3. 의견제출양식 1. .

이전글 제142회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41회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결과 안내 및 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