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충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모충초 등록일 22.06.20 조회수 160
첨부파일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선출위원의 대표성을 제고하고자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2620

모충초등학교장

1. 건명: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적

  법규에 맞지 않는 위원장 및 부위원장 당선자 결정 득표 규정 개정

3. 주관기관: 모충초등학교 행정실

4. 안내기간: 2022. 6. 20.~2022. 6. 27.

5. 의견제출기간: 2022. 6. 20.~2022. 6. 27.

6. 안내방법: 모충초등학교 홈페이지

7. 안내내용

  위원장 및 부위원장 당선자 결정 득표 규정 개정

8. 관련근거

  - 중등교육법 시행령59(위원의 선출 등)

  -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20(규정의 개정 등)

9.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모충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의견은 의견제출 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 개정 사항에 대한 의견(.반 의견 및 그 이유)

.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 기타 필요사항 등

. 의견제출기관(모충초등학교 행정실)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쌍샘로 49

  ∙전화: 043-276-7826

  ∙팩스: 043-267-1218

  ∙이메일: lululala78@korea.kr

. 제출기한 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신구조문대비표 1.

     2. 모충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 전문 1.

     3. 의견제출양식 1. .

이전글 2022. 봄 현장체험학습경비 정산서 안내
다음글 학부모 창의발명교실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