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및 보육 종사자 예방접종 관련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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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모충초 | 등록일 | 21.07.14 | 조회수 | 20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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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예약 시작인 교직원 백신접종 예약이 시작되는데 안내사항드립니다. 주요 질문은 붙임자료 참고하여 주세요. 아래는 주요 질문 답변입니다. 9. 접종 대상인데 소속기관에서 제 명단을 누락했습니다.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9-1. 소속기관이 명단 누락 없이 제출했다고 하는데 미등록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접종 대상자 명단은 소속기관 및 소관부처의 확인을 거쳐 질병관리청으로 기한 내 공문 제출된 것만 ‘코로나19 예방접종사전예약시스템’에 대상자로 등록이 됩니다. - 명단이 정상 제출되었는지의 여부는 본인이 소속기관 또는 소관부처에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정상 제출되었더라도 제출한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으면 예약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대상자임에도 명단 제출이 누락되었거나, 제출된 인적사항에 오류가 있다고 판단하시는 경우 사전예약 기간 내(~7.17.) 접종 대상자임을 증빙하는 서류(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 등)를 구비하여 보건소를 방문, 대상자 등록 후 사전예약에 참여한 경우에 한하여 접종할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기간 종료 이후에는 현장 예약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사전예약 종료(7.17일 18시 마감) 전 명단 등록 및 사전예약 완료하여야 함 ○ 해당 기간이 도과한 후에는 신규 대상자 등록이 불가하므로, 해당 연령(예: 40대 이하 일반국민 대상 접종), 직군 등 예방접종 순서에 따른 접종시기에 맞춰 접종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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