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새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꿈과 끼를 펼치는 매곡초 특색있는 입학식(3.3.월)-영동신문
작성자 장영란 등록일 14.04.14 조회수 120
첨부파일

 

꿈과 끼를 펼치는 매곡초

바른 학교생활 이끄는 미리 주는 상장 및 11화분 선물등 특색 있는 입학식

201433() 매곡초등학교(교장 김승균)4명의 1학년 신입생과 학부모 및 재학생,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4학년도 특색 있는 입학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입학식에서는 학생들이 고운 꿈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친구와 사이좋게 지낼 상’,‘밝은 미소로 인사를 잘 할 상’,‘예의 바르게 행동 할 상’,‘선생님 말씀 잘 들을 상미리주는 상장을 수여해 처음 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에게 상장 이름처럼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또한 11화분을 선물하여 식물이 자라감을 보며 앞으로 본교에서 감성을 키우고 자신의 꿈과 끼도 하나 하나 발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이 뿐만 아니라 2학년 선배들은 1학년 후배 신입생들에게 이름표를 직접 달아 주며 앞으로 학교생활에 대하여 알려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2013년도 초빙교장 공모제로 부임하여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365일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교장 김승균은 학교에서 수여한 미리주는 상장 및 입학생들에게 선물한 화분은 본교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하며 자신의 꿈과 끼를 본교에서 키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니 모든 학생들이 미래의 꿈을 위해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오랜 교육경력을 통해 터득한 나만의 교육철학을 가지고 학생들의 인성이 바로 선 교육을 바탕으로 특기와 적성을 살려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 365일 모두가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본교 교장 이하 교직원들이 함께 최선을 다해 교육 하겠다고 말했다.

 

매곡초등학교 1학년 신입생들은 재학생과 교직원의 환영을 받으며 입학식을 마무리 하였고 새로운 선생님과 새로운 교실에서 행복한 학교생활을 시작할 마음에 기대 부푼 모습이었다.

 

 

이전글 민주주의 축제 선거에 대하여 배워요(3.21.금)
다음글 꿈을 키우고 끼를 펼치는 매곡초 제75회 특별한 졸업 축하 파티 운영-"소중한 추억과 훌륭한 인재 성장 밑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