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과]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자기주도 학습 과제 안내(1,2학년)-수정 |
|||||
---|---|---|---|---|---|
작성자 | 김선미 | 등록일 | 20.03.02 | 조회수 | 1791 |
첨부파일 |
|
||||
국어과 1,2학년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자기 주도 학습 과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학년('첨부파일 1'을 다운받아 작성)- 김유나 선생님께 문의(카카오톡: raindrop0913@naver.com) 과제1) 회색인간(김동식 저, 요다)를 읽고 읽은 부분에 대하여 독후활동지 작성 / 책 구입이 어려운 학생은 자율적으로 도서를 선택하여 읽은 부분에 대해 독후활동지 작성(고등학교 수준의 도서를 선택할 것.) 과제2) ‘국어의 음운 변동’ 복습하기(활동지에 방법이 안내되어있음) * '회색인간(김동식 저, 요다)'는 작가와의 만남과 관련한 도서입니다. '한 학기 한 권 읽기'로 수업 중에 활동할 계획입니다. * 학기 중 수업 시간에 <회색인간>독서활동을 할 계획이므로 책을 한 권 다 읽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2학년('첨부파일 2,3'을 다운받아 작성)-김선미 선생님께 문의(카카오톡: cjstk3531@nate.com) 과제1) 교과서 2단원 관련 '사실적 읽기, 추론적 읽기'와 관련한 지문분석지 작성(양식을 다운받아 자필로 작성) 과제2) 낮은 인문학(서울대 교수 8인의 특별한 인생수업)을 읽고 읽은 부분에 대하여 독후활동지 작성/또는 인문학 관련 도서를 자율적으로 선정하여 읽고 읽은 부분에 대하여 독후활동지 작성 (독후활동지 작성시 워드 또는 양식 다운받아 자필로 작성) *과제1은 독서워크북에 포함된 활동지입니다. 개학 후 개별로 확인 예정입니다. 과제2는 수업 중에 토론 활동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학기 중 수업 시간에 <낮은 인문학>을 읽을 계획이므로 책을 한 권 다 읽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
이전글 | [국어과]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자기주도 학습 과제 안내(3학년) |
---|---|
다음글 | [예체능] 체육, 미술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온라인 학습 과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