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홈페이지기능 개선 및 학교톡톡 이용 중단에 관한 안내 |
|||||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18.12.14 | 조회수 | 1324 |
첨부파일 |
|
||||
학교 통합홈페이지 기능개선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주요서비스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학부모 및 학생의 학교 홈페이지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새로운 홈페이지 개통 안내 1) 개통일: 2018. 12. 31.(월) 2) 기능개선 주요 내용 - 반응형 웹 구축(PC, 모바일 등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크기 조절) - 웹 표준기술 적용 및 비표준기술(플래시 등) 제거 - 문서변환솔루션 도입(별도의 문서뷰어 없이 웹상에서 문서 열람 가능) 나. 학교톡톡(APP) 서비스 중단 안내 1) 중 단 일: 2018. 12. 28.(금) 2) 중단사유: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15조의2에 따른 민간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와 중복/유사 서비스로 선별되어 정비대상으로 선정됨 3) 대 책: 모바일 학교 홈페이지 이용 (붙임 1 참고) |
이전글 | 2018학년도 2학기 학교도서관 신간도서 구입예정 목록 안내 |
---|---|
다음글 | 2018학년도 졸업미사 및 졸업식 안내 |